주변여행나루펜션에서 고객 여러분께 권장하는 여행지 입니다.

> 주변여행

오대산
오대산국립공원에는 월정사와 상원사를 비롯한 여러암자가 있으며 희귀 동식물과 약초, 산채가 많은 곳으로 상원사에서 등산로를 따라 월정사 적멸보궁을 지나 주봉인 비로봉까지 오를 수 있다. 오대(남대, 북대, 동대서대, 중대)가 있어 오대산이라고 하며 또 주봉인 비로봉을 비롯하여 호령봉, 상왕봉, 두로봉, 노인봉을 합쳐 오대산이라고도 한다.
원당계곡
강원도 평창에서 가 볼만한 조용하고 깨끗한 계곡으로 원당계곡이 손 꼽힌다. ‘Happy 700’이라는 BI 처럼 고기압과 저기압이 만나 사람은 물론 동물이 활동하기에도 최적의 쾌적한 환경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창은 그 어느 곳을 가더라도 힐링의 명소이다. 이 평창에서도 사람 손이 덜 탄 곳을 찾는다면 단연 원당계곡이 제격이다. 원당계곡은 평창군 평창읍 원당리에 있는 약 6㎞에 이르는 차갑고 맑은 계곡이다.
뇌운계곡
평창읍 뇌운리에 위치하고 있는 뇌운계곡은 평창강 줄기가 S자로 굽이 돌면서 흐르는 폭이 넓은 골짜기로 수량이 풍부하고 시원하다. 또한 곳곳에 모래밭과 조약돌이 깔려 있어 야영하면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알맞다. 드문드문 깎아지른 듯한 절벽과 강이 어우러져 풍광 또한 뛰어나다. 골이 깊고 물이 맑아서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강이 넓어 천렵을 하기에도 좋아, 낚시하는 모습도 종종 눈에 띄며, 물속에는 다슬기가 많이 있어 줍는 재미도 쏠쏠하다.
삼방산
삼방산은 어머니가 아이를 감싸 안은 듯한 형상으로 평창읍을 감싸고 있어 자연성곽을 연상케 하며 짙은 녹음과 취나물,더덕 등의 각종 산채들이 산재해 있고 암석길,갈밭,가파른고개,수리굴 등이 고루 분포하고 있다. 옛적에 교통요지에는 통행인을 검사하는 관방이 있었는데, 산 아래의 3개 지역( 음지말,양지말,속개)에 관방이 있어 삼방산이 또는 평창군 평창읍,미탄면, 영월군 북면에 걸쳐있다해서 삼방산이라고 하기도 하였다 한다. 코스 (7.2km, 약6시간) : 위생환경사업소-멧둔재-삼방산 정상-헬기장-종부3리(음지말)
산채으뜸마을
평창강이 마을 앞으로 휘돌아 흐르고, 가파르게 솟은 산 봉우리 사이에 보석처럼 숨겨져 있는 산채으뜸마을은 아늑함과 풍요로움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정겨운 마을이다. 넓은 강가에서는 천렵과 물놀이, 수석 찾기를 즐길 수 있으며, 마을의 산채 밭에는 곤드레나물과 엄나무 사이에서 토종닭이 노닐고, 조선시대 강원도 7대 명산 중 하나인 거슬갑산(옥녀봉)의 산세가 보는 이의 마음을 흐믓하게 만든다. *체험정보 봄 -민물낚시, 감자나 옥수수 심기, 산채와 곤드레나물 채취 등 여름-산새찾기, 풀피리 배우기, 허수아비 만들기, 술 담그기 등 가을-등산, 담력테스트 등 겨울-황토목욕과 찜질, 지게싸움, 서당체험 등
평창 남산 둘레길
남산 둘레길은 평창읍을 휘돌아 흐르는 평창강을 따라 조성된 수변데크길을 걸어 마을을 지나 평창강 제방길을 따라 돌아오는 약 7km의 길이다. 아름다운 평창강을 조망할 수 있으며 농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시내에서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고 남산산림욕장과 연결되어있다. 수려한 강과 산을 조망하며 멀리 보이는 산과 강을 보면서 명상과 기도의 마음으로 세상의 어지러움을 잊을 수 있는 코스임
패러글라이딩
2인1조로 하늘을 날으는 텐덤비행은 비행에 관한 아무런 사전 지식이 없는 누구라도 당일 바로 비행을 할 수 있다. 숙련된 교관과 함께 비행하며, 주로 비행 초보자의 고고도 비행 또는 비행을 경험하지 못한 이에게 비행체험을 시키기 위해 하며, 국내외에 많이 보편화 되어 있다. 장암산 패러글라이딩 : 평창읍 하리 156-4 2층 장암산패러글라이딩 스쿨 평창교육원 033-332-2625 발왕산 패러글라이딩 : 대관령면 용평리조트 내 033-335-7787
웰컴투동막골
동막골을 방문한 사람들을 가장 먼저 반기는 것은 마을 중앙에 우뚝 선 커다란 정자나무이다. 정자나무를 중심으로 마을 주변에는 조그마한 냇가와 섭다리가 있고 그 옆으로 나무그네, 우물 및 빨래터와 대장간, 화장실 등이 아기자기하게 위치해 있다. 위쪽에는 연합군이 추락했던 비행기모형이 눈에 띄고, 평상이 펼쳐진 마을촌장집과 인민군, 국군이 자던 자그마한 방도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무료로 구경할 수 있어 부담없이 마을에 들려 영화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평창 올림픽 시장
평창올림픽시장은 민속5일장 특성화시장으로 선정된 전통시장으로, 오랜 전통을 지니고 있는 상설시장과 매월 끝자리 5, 10일에 개장되는 5일장으로 구성되는 활력 넘치는 시장이다. 특히 평창올림픽시장에는 메밀부침, 메밀전병 등 먹거리장터가 유명해 평창의 대표 먹거리인 메밀부침 고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이곳에서 매년 8월쯤 메밀부치기 축제가 열리면 메밀부치기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 2016 Narupension.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pensionsearch